정보
제목 그리스 완전일주 13일/14일(EY/EK)
작성일 2022.11.03
작성자 김*숙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유럽
혜초가 폭넓고 깊이 있는 전문적 경험과 참여자 친화적인 접근으로 심혈을 기울여 짠 ‘그리스 완전일주(14일)’ 프로그램 덕분에 서구 문명의 거대한 한 축을 이룬 그리스 문명을 두 눈으로 확인하며 놀라고, 감탄하며 공부한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었다.

그리스에서 아테네 다음으로 큰 도시, 데살로니키(Thessaloniki) 근방에 위치한 '베르기나 왕묘 박물관(Vergina Royal Tombs Museum)' 방문과 '22년도 10월 프로그램에 처음 포함되었다는 아름다운 휴양지로만 널리 알려져 있는 산토리니의 선사시대(기원전 16세기) 유적지 아크로티리(Akrotiri) 탐방은 무척 인상적이었다.

특히, 베르기나 왕묘박물관에 전시된 700g의 순금으로 만든, 313개의 떡갈나무 잎사귀와 68개의 도토리 열매로 장식된 왕관의 섬세함, 아름다움, 고도의 공예기술에 대해 말로는 이루다 표현할 수 없는 경이로움을 느꼈다. (직접 두 눈으로 보기 전에는 아무리 좋은 카메라 렌즈로도 그 섬세함,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담아낼 수 없다고 확신함.) 이 왕관 하나만으로도 나는 혜초의 그리스완전일주 프로그램이 충분히 가치있다고 여길 정도였다.

사족을 붙인다면, 명불허전의 그리스 현지가이드이신 김미경 선생의 따뜻한 마음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정성을 다한 해박한 설명이 웅장하고 찬란한 인류문명의 유적과 유물을 감상하고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마지막으로, 진영수 인솔자님의 성실하고 성심을 다 기울이는 보살핌에 깊이 감사드리고 싶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김*희
작성일 2022.11.03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유럽 담당 김성희 대리입니다.

혜초와 함께한 그리스 여행이 만족스러웠다고 하시니 뿌듯하네요.

 

이번 여행이 선생님께 좋은 기억으로 오래도록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여행의 기억을 공유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감사의 의미로 혜초포인트 15,000점 적립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혜초여행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