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뉴질랜드 밀포드트랙 + 남북섬 트레킹 13일
작성일 2022.12.11
작성자 임*숙
상품/지역
트레킹뉴질랜드/호주
2022년 11월 26일 출발팀입니다. 먼저 시작한 밀포드트레킹은 적당한 비 덕분에 산정상에서 떨어지는 수없이 많은 폭포를 감상하며 또 원시림을 감탄하며 걸었습니다. 트레킹 진행시스템이 너무도 잘되어있어 즐겁게 4박5일을 보냈습니다.

다음에 가시는 분들께 조언드리면 우리가 숙박하게 되는 롯지는 세탁실, 건조실 등이 너무도 잘되어있어 많은 옷을 가져가시지말고 그날그날 빨아입으시는게 좋습니다. 4일간 무거운 베낭을 지고 60키로 가까운 거리를 걸어야하는데 나중에는 발보다도 어깨가 아픔니다. 고로 짐은 꼭 필요한 짐만 꾸리셔요.

밀포드 외에도 마운틴 쿡 후커벨리 트레킹, 마운틴 존 트레킹, 통가리로 알파인 트레킹 등 총 100키로 이상 원없이 걸은것같은데... 그동안 다녀온 트레킹 중 가장 멋진곳이었던것같습니다.

뉴질랜드 현지 한국인가이드들의 친절하심에 감사드리며 저와 즐겁게 여행한 동료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나*제
작성일 2022.12.12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뉴질랜드 담당자 나영제사원입니다.

 

 

밀포드 트레킹 중 많은 분들이 땅만 보고 걸으시다가 중간 중간 위치한 사이드 트렉을 그냥 지나쳐 버리시는데요..!

 

올려주신 사진을 보니 히든 레이크도 다녀오시고 밀포드를 100% 즐기고 오신 거 같아 담당자로써 뿌듯합니다.

 

소중한 상품평 남겨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리며 혜초 포인트 15,000원 적립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록달록한 판초가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