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돌로미테] 하이라이트 트레킹 10일
작성일 2024.09.15
작성자 류*철
상품/지역
트레킹유럽
그렇게 가고 싶었던 돌로미테트레킹을 코로나로 인해 늦춰지다 보니 가기가 점점 어려워지면서 못가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아 가기로 결정하고 와이프와 친구부부와 함께 다녀오게 된 그 감동은 지금도 벅차다.

8.21일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설레임과 기대감 속에 첫날의 알페 디 시우시 트레킹은 정말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뿐이다. 보이는 곳마다 이렇게 멋질 수가 있을까? 사진은 어디를 어떻게 찍든 작품이 된다.
돌로미테트레킹 하면 표지를 장식하는 2일차의 체르다트레킹,
3일차의 셀라산군과 사소룽고를 바라보며 걷는 치르트레킹,
빙하와 마르몰라다 산군과 페다이아호수를 바라보며 걷는 4일차의 마르몰라다 트레킹 특히, 루이지 고르자 산장에서 보는 셀라산군 경관의 감동은 잊을 수가 없다.
5일차의 라가주오이 트레킹은 산장과 전망대에서 보는 병풍처럼 펼쳐진 토파네 산군 비경은 감탄이 절로 나온다, 친퀘토리에서 오형제봉과 멋진 비경을 여유있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져 좋았다.
마지막 6일차 돌로미테의 백미 트레 치메 디 라바레도트레킹을 무사히 완주한 감동과 성취감에 뿌듯함을 느낀다.

특히, 카나다 로키트레킹에서 함께한 이상혁과장과의 만남은 과거 리더역할을 훌륭하게 이끌던 능력을 믿기에 편안함과 믿음을 갖게 되었는데 이번은 경력이 더해지며 완벽한 리더가 되어 팀을 이끄는 모습에 편안하고 즐거운 트레킹이 되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4
정보
작성자 김*현
작성일 2024.09.19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유럽트레킹입니다.

 

혜초를 통해 가고 싶으셨던 돌로미테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일차부터 6일차까지 놓치지 않고 돌로미테 하이라이트를 진하게 즐겨주신 것 같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상품평에 대한 소정의 포인트를 적립해드렸습니다.

 

인솔자로 함께한 이상혁 과장의 좋은 코멘트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돌로미테를 떠올렸을때 좋은 추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