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광주지점 ABC 12일
작성일 2024.10.07
작성자 예*기
상품/지역
트레킹네팔 히말라야
안나푸르나는 나에게 꿈으로 다가왔지만 현실로 이루리라는 기대는 하기 힘들었다.
시간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내가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라는 생각이 짖눌렀기 때문이다. 하지만 혜초를 만나고 그 꿈이 현실로 태어날 수 있었다.
의기투합한 10명의 산악회 동료들과 2년전부터 준비한끝에 드디어 안나푸르나ABC를 밟을 수 있게 되었다. 카트만두에 도착해서 낮선 풍경과 사람들에 적응되지도 않은체 히말라야의 품속으로 뛰어들어 8박9일간의 산중 생활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감동과 감격의 연속이었다. 푼힐전망대에서 황금빛으로 물들며 타오르는 히말라야의 고봉들을 보았던 광경, 울창한 원시림을 헤치고 산속마을 촘롱을 거쳐 도반에서 저멀리 보이는 마차푸처레 정상을 보는 순간, 이제 ABC가 멀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고, 마침내 눈부시게 빛나는 안나푸르나를 바라보며 함께 손을 잡고 기쁨을 나눈 감동의 순간들이 눈을 감아도 영화처럼 생생하다. 트레킹 내내 고생하며 맛있는 식사를 챙겨준 주방팀, 안전한 트레킹을 위해 노력해준 가이드팀, 그리고 한국에서 출발할때부터 도착할때까지 작은것 하나까지 알뜰하게 챙겨주신 정오승 지점장님에게 감사드린다. 다시 히말라야를 간다면 무조건 혜초와 함께 할 것이고, 든든한 우리 산악회 동료들과 함께 할 것이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정*원
작성일 2024.10.08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네팔팀입니다. 

 

다녀온 후기를 사진과 함께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명의 동료들과 열심히 준비한만큼 지금도 경험해보지

못한 경험도 하시고 날씨도 좋고 즐겁게 다녀온것 같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다시 간다면 무조건 혜초로 간다는 말씀이 

정말 네팔을 담당하는 팀으로서 힘이 납니다.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혜초와 함께 더 즐거운 곳 새로운 곳 많이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