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우정공로] 영혼을 잇는 길, 티벳/네팔 11일
작성일 2024.10.13
작성자 원*선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티벳/부탄/파키스탄
여행 시작 전에 적잖이 걱정됐었던 부분은 평생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고산병에 대한 두려움 이었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인솔자이셨던 김태균 대리님의 세심한 배려로 북경역에서 청장열차를 탑승한 이후로 라싸 공항을 이륙 할 때 까지 고산증세는 미미했었습니다. 이점 먼저 김태균 대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실제 이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아마도 티벳에서 네팔로 이어지는 우정공로를 지프차로 이동하는 동안 거대한 히말라야 산맥을 감상하는 것이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네팔지역의 많은 비로 우정공로가 폐쇄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아연실색 하지 않을 수 없었지요.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변화가 불가피한 상황이였지만 실망감이 드는 것은 어쩔수없었습니다. 그러나 따지고 보면 이미 많은 네팔지역이 침수로 어려웠던 상황이여서 우정공로가 열렸다 해도 어려움이 많은 여정이었을 것이 분명하지요. 오히려 네팔로의 출발 이전에 우정공로의 폐쇄가 결정되어 어려운 상황에 부닥치지 않은 면이 있다고 생각하니 이번 '오롯이' 티벳여행이 감사하기 까지 합니다.

너무나 좋았던 사원 방문이나 궁,호수, 타르쵸걸기, 피크닉등 잊지못할 순간들 이었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티벳의 과거와 현재를 보았고 티벳의 미래를 위해 기도하는 뜻깊은 여행이었던것 같습니다.

후기를 끝마치기 전에 투어 맴버의 안전을 위하여 너무나 애써주셨던 김태균 대리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또 방문지 마다 상세한 설명을 해주셨던 세분 현지 가이드님께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4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최*우
작성일 2024.10.14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티벳팀 최슬우 사원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상품평 작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의미로 혜초포인트 적립해 드렸습니다. 다음 여행에서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 ) 

 

중국, 네팔 국경 지역의 도로 사정으로 네팔로 가는 일정을 진행할 수 없게 되어 아쉬우셨을텐데 티벳에서의 여행을 

 

만족스럽게 하신 것 같아 담당자로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여행에서는 아쉬운 점 없는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솔자에 대한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