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하이라이트]일본 동북 5명산 트레킹 8일
작성일 2024.10.22
작성자 이*재
상품/지역
트레킹일본
갑자기 지인의 소개로 10월 4일~11일 일본동북5명산을 가게 되었다. 60대 중반인 내가 매일 1000고지가 넘는 산을 7일동안 등산할수 있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안가면 후회할것 같아 불안감을 안고 출발하게 되었다. 2일차 핫코다산,케이블카에서 내리니 안개 때문에 전망이 보이지 않아 맘이 무거웠지만 내려오는 오후에는 안개가 걷히고 파아란 하늘과 뭉게구름, 평평한 황금빚 목도길과의 조화가 정말로 환상적이었습니다.
3일차 잔잔한듯 유유히 흐르는 오이세라 계류, 가끔 숨겨진 폭포를 보여주며 둘레길 처럼 걷다보면 도와다호수가 나오며 유람선을 탔는데 유람선이 밀어내는 빨려들듯 파란물결의 선과 하얀 뭉게구름, 보이는 풍경마다 감탄을 자아내며 '진정 휴식은 이런거구나!'
하였습니다. 4일차 하치만타이, 희미한 안개속에 몽환적이 분위기 단풍이 물들어 가는 경치를 보며 산속의 비밀스런 야외온천의 따뜻한 물에 몸을 담구며 그 날 또한 운치있는 날로 마무리하였습니다.
5일차 쵸카이산, 구름보며 하늘보며 바다보며 2시간 정도 오르다 보면 멋지고 아름다운 호수가 이벤트처럼 나타납니다. 힘든만큼 보상은 꼭 주어지는것 같습니다.
6일차 갓산, 케이블카에서 내리니 산이 온통 울긋 불긋, 탄성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구름속에서 산이 숨바꼭질을 하며 펼쳐지는 산세의 아름다움과 단풍을 어찌 잊을수 있을까요? 긴 코스였지만 다양한 풍경과 단풍때문에 지루하지 않았으며 마지막 우동이 진짜 꿀맛~~
마지막 자오산, 바람과 비와 안개때문에 주변은 하나도 보이지 않았지만 길은 평형해서 오롯이 나에게만 집중하며 '인생이란 이런때도 있지. 이것도 수행이다' 하며 정상을 찍고 왔지요. 잊을수 없는 각각 특징있는 동북아5명산 여행이었습니다. 김해운 대리님, 누구보다 더 세심하게 카톡으로 안내해주시고 김병구 이사님, 한번씩 빵빵 웃음 주시며 뒤를 든든하게 지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트레킹만큼은 항상 혜초에 믿음이 갑니다.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4 식사5
정보
작성자 고*지
작성일 2024.10.22

안녕하세요.

혜초트레킹 일본 담당자 고민지 대리입니다.

 

다녀오신 동북 5명산 트레킹 8일 일정이 만족스러운 여정이 되신 것 같아 같은 일본 담당자로 기쁜 마음입니다 :)

불안감이 확신으로 바뀌신 것 같아 후기를 읽는 동안 미소짓게 됩니다.

혜초와 인솔자들에 대한 칭찬의 말씀 선생님의 마음 잘 담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와 멋진 사진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15,000 혜초 포인트를 적립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