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완전일주] 이집트 나일강 크루즈+백사막/흑사막 13일(EK)
작성일 2025.01.09
작성자 김*덕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아프리카/이집트/모로코
고대 문명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이집트 땅을 밟는 순간, 마치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짜릿함을 느꼈습니다. 웅장한 피라미드와 신비로운 스핑크스, 그리고 푸른 나일강이 펼쳐내는 풍경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미완성 오벨리스크는 그 크기만큼이나 놀라운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석재 채취부터 운반까지, 고대 이집트인들의 놀라운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현장이었습니다. 나일강 크루즈는 이집트 여행의 백미였습니다.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별빛과 함께 유유히 흐르는 나일강을 바라보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막 한가운데 우뚝 서 있는 아부심벨 대신전은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했습니다. 람세스 2세의 거대한 석상은 마치 살아있는 듯한 생동감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사막 한가운데 이런 곳이 있다니 놀라웠어요. 콤옴보 신전은 악어와 매 두 신을 모시던 특이한 신전입니다. 섬세하게 조각된 벽화와 기둥은 고대 이집트인들의 예술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악어와 매 신의 조각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집트 인들의 상상력도 놀라웠구요. 멤논의 거상 앞에 섰을 때, 묘한 감동을 느꼈습니다. 거대한 석상은 시간의 흐름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듯했습니다. 이슬람 건축의 정수를 보여주는 모하마드 알리 모스크는 화려한 장식과 웅장한 규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모하마드 알리 모스크의 화려한 천장과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가 인상적이었어요. 카이로의 중심부에 위치한 칸엘 칼릴리 전통시장은 향신료, 기념품 등 다양한 상품이 가득했습니다. 북적이는 시장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흥정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현지인들의 생활도 엿볼 수 있고, 다양한 상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드디어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앞에서 웅장한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왔고, 인류 역사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보니 더욱 거대하고 장엄했어요. 인류의 역사를 새삼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어요. 이집트 여행은 단순한 관광을 넘어, 인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평점 4.6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4 숙박5 식사4
정보
작성자 최*우
작성일 2025.01.10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아프리카팀 최슬우 대리입니다.

 

작년에 다녀오신 이집트 여행 잊지 않으시고 상품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의 의미로 혜초포인트 적립해드리겠습니다. 다음 여행에서 자유롭게 사용해 주세요. : )

 

이집트의 신전, 피라미드 등과 칸엘 칼릴리 시장을 통해 고대 문명과 현지인들의 생활 모습도 혜초여행과 함께 즐겨주신 것 같아 

뿌듯함을 느낍니다.

 

다음 여행도 좋은 여행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