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오리지널의위엄] 캐나다 로키 트레킹 9일
출발일 2025.08.09
작성일 2025.09.10
작성자 이*진
상품/지역
트레킹미국/캐나다

유난히도 무더웠던 한국 여름을 피해 찾은 캐나다 로키산맥 트레킹 여행, 선택에 단 한 치의 망설임도 없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떠나기 전에는 다른 여행사보다 다소 높은 비용 때문에 고민도 했지만, 막상 다녀와 보니 그런 고민이 무색해질 만큼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로키산맥의 장엄한 자연은 말할 것도 없이 감동적이었고, 특히 윤경희 가이드님의 세심하고 따뜻한 안내 덕분에 여행의 질이 한층 더 높아졌습니다. 산행 중먹는 행동식은 매일 같은 샌드위치만 나올 줄 알았는데, 매일 다른 메뉴와 든든한 간식까지 준비해주셔서 감탄하며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 식사 중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더 좋은 것을 챙겨주려는 윤경희가이드님의 세심한 마음 덕분에 오히려 더 따뜻하게 기억에 남습니다.

숙소 역시 캐나다의 넓고 쾌적한 환경 덕분에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고, 주변에 맥주집이나 슈퍼 등이 가까워 편리했습니다. 벤프에서는 다운타운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여행 내내 든든하게 뒤를 지켜주시고 소중한 순간들을 카메라에 담아주신 김윤 대리님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외국인들이 저희 그룹을 보며 “빅 그룹(Big Group) 이라고 말할 만큼 큰 규모였지만, 25명이 한마음으로 무탈하게 여정을 마칠 수 있었던 건 두 분의 세심하고 유쾌한 리드 덕분이었습니다.

이번 여행은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는 것을 넘어, 각박한 일상에서 벗어나 서로 배려하며 함께 걷는 소중한 시간을 배우고 돌아온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웃음과 배려로 더욱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주신 팀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정*식
작성일 2025.09.11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미주팀입니다.

소중한 상품평 멋진 사진과 함께 작성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소정의 감사 의미로 다음 여행에 이용 가능한 혜초포인트 적립드렸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된 것 같아 담당자로서도 행복합니다.

현지가이드 및 혜초인솔자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 전달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정문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