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세계3대 트레킹 호도협/옥룡설산 트레킹 6일
출발일 2025.11.13
작성일 2025.11.24
작성자 홍*화
상품/지역
트레킹중국

혜초 입문자입니다.
듣던대로 성숙한 배려와 뛰어난 전문성으로 여행내내 맘 편히 다녀왔어요.
전문 트래킹 코스이지만 볼 것, 즐길 것, 먹을 것 등 관광과 트래킹을 모두 아우르는 코스로 11월 중순의 날씨요정까지 너무나 완벽해서 옥룡설산이 왜 혜초의 부동의 1위 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하신 산동무님들의 화려한 경력에 놀라고, 옥령까지 클리어 하고 나니 슬슬 나도 할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갖게되어 다음은 어떤 코스에 도전해볼까 즐거운 고민을 안고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있습니다
신입 엄태운 인솔자님~ 서서히 자리를 찾아가며 챙기시는 섬세한 모습이 훈훈했습니다.
이봉 가이드님~ 전문 가이드답게 여러변수들까지 잘 고려하며 가이드해주셔서 안전한 산행이 되었던거 같아 감사했습니다.
기간이 짧아 세계문화유산 도시 리장을 짧은 야경으로 달래야해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꽉찬 일정에 무엇하나 버릴수 없지만 리장 시간을 쪼금만 더 주시면 좋을거 같습겠습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4
정보
작성자 김*
작성일 2025.11.24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중국 트레킹팀 김윤 대리입니다.

옥룡설산 트레킹을 통해 첫 혜초 여행을 멋지게 마무리하신 후기를 읽으며 저도 기쁜 마음이 들었습니다. 처음이셨음에도 일정 전체를 즐기시고, 트레킹에 대한 자신감까지 얻으셨다니 정말 값진 시간이 되셨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1월 중순의 맑은 날씨와 옥룡설산의 장대한 풍경, 그리고 관광과 트레킹이 조화된 구성은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시는 코스인데, 고객님께서도 그 매력을 깊이 느끼셨다니 매우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산동무님들의 경험과 팀워크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드린 것 같아 뿌듯합니다.

첫 인솔을 맡은 엄태운 인솔자에 대한 따뜻한 응원과, 이봉 가이드님에 대한 감사 말씀도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두 분 모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의 뜻으로 혜초 포인트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