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카자흐스탄]골든링 트레킹 + 오프로드 8일
작성일 2025.01.02
작성자 채*석
상품/지역
트레킹몽골/중앙아시아/바이칼

2024. 9. 14(토), 추석연휴를 포함한 편안한 8일 일정으로 카자흐스탄 골든링+오프로드 트레팅을 다녀왔습니다.
카자흐스탄은 처음 방문이라 설렘 반, 기대 반으로 출발하였으며, 여행기간 동안 새로운 경험을 통하여 좋은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금번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아씨고원과 악타우산 트레킹 입니다.
아씨고원은 트레킹 중에도 계속 시선이 주변 풍광에 머물러 걸음을 지체할 수 밖에 없었으며, 여행 시기가 9월이라 야생화를 볼 수는 없었지만 대신 녹색의 광활한 초원의 모습을 마음 것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악타우 산에서 느낀 생경함은 기억에 오래 남을 거 같습니다. 하얀 산이라는 말 그대로 기암괴석과 어울러져 멋진 풍광을 경험 할 수 있었습니다.

오프로드 지프 차량 또한 처음 경험하는 여행이었는데 즐거움과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먼지와 덜컹거림 조차도 재미난 경험이었으며, 카자흐스탄 내부까지 다가가는 느낌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아씨고원 트레킹 중 혜초에서 준비해준 따듯한 밥과 콩나물 국은 정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으며,
카자흐스탄 전통음식, 조지아 음식 등 입 맛을 떠나 세심한 배려 덕분에 때마다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김시온팀장님의 세심한 배려와 칭기스(현지 가이드)의 성실함으로 작은 불편함도 없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 기간 즐거움과 편안한 웃음을 나누어 준 일행에게도 감사합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4 식사5
정보
작성자 김*훈
작성일 2025.01.03

안녕하십니까 선생님, 중앙아시아팀 김도훈 사원입니다.

 

잘 다녀오신 것 같아 정말 다행입니다.

 

카자흐스탄 같은 경우 사막과 초원을 오가며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성이 있습니다.

저희가 의도한 감성을 제대로 느끼신 것 같아 더욱 뿌듯합니다.

 

혜초는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혜초와 함께 하는 여행을 기대해주십시오.

다음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