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안나푸르나] 푼힐/베이스캠프 트레킹 11/12일
작성일 2024.12.30
작성자 부*원
상품/지역
트레킹네팔 히말라야
12.18~12.27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를 다녀왔습니다. 혜초의 이소영대장님을 포함 18명의 탐정대원들과 현지 가이드와 포터, 세프까지 포함된 대단위 원정단이었습니다. 당초 12월 출발로 인해 고산증과 추운 날씨 걱정이 많았으나, 현지 가이드인 지반과 팀원들이 속도 조절, 산장 음식, 보온 등에 세심하고 치밀한 준비와 배려를 해주셔서 저는 큰 어려움 없이 일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비스따리(천천히) 비스따리란 말을 산행 내내 들었고, 저 또한 던여바드(감사합니다)를 수 없이 말하였습니다. 12월 산행의 좋은 점은 비수기라 등산로가 한산하고, 산장에서 방 배정, 화장실 이용 등에서 편의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풍광은 압도적이었습니다. ABC로 오르는 내내 우리를 지켜보던 마차푸차레와 안나푸르나 남봉은 물론 MBC로 오르는 계곡길, 그리고 ABC 에서의 별빛과 일출은 산행의 모든 시름을 잊게 했고, 감격에 겨워 눈물짓게도 했습니다. 안나푸르나 등정을 정말 강추드립니다.
혜초여행사의 세힘한 일정 및 상품 설계와 현지 가이드들의 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이런 장기 산행에서 서로 돕고, 나누고, 이끌고, 밀어주신 18명의 동료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풍광, 음식, 가이드, 혜초여행사 그리고 18명 산행 동료 모두에게 100점 만점에 100점을 드립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김*준
작성일 2024.12.30

안녕하세요 선생님, 혜초여행 네팔팀입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다음 여행에도 혜초가 함께 할 수 있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후기 남겨주시어 포인트 적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